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역겨운 습관을 버리고 아래 좋은 팁으로 금연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세트마족 2020. 7. 20. 18:12

본문


이 역겨운 습관을 버리고 아래 좋은 팁으로 금연하기



이제, 모든 사람들은 흡연이 많은 건강상의 위험을 야기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담배를 끊는 것은 여전히 어려울지도 모른다.


비록 여러분이 강하고 극도로 헌신적이라 할지라도, 여러분은 때때로 제 궤도에 오르기 위해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다.


다음 기사의 힌트와 팁은 금연에 성공적이고 영구적으로 필요한 여분의 드라이브를 제공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담배를 피워야 한다고 느낀다면, 첫 번째 담배를 가능한 한 오래 연기하도록 노력하라.


간단한 물 한 잔, 혹은 산책을 하고 나서 연기를 연기하는 것은 갈망을 늦출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일을 마칠 때쯤이면 거절할 의지가 생길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갈망하는 것에 굴복한다면, 더 많은 시간을 기다리도록 강요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일 총량에서 담배 한 개비를 빼게 될 수도 있다.




최면술은 담배를 끊을 때 사용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면허를 받은 최면술사를 방문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효과적인 전략이다.


최면술사는 당신의 잠재의식에 강하고 영구적인 암시를 심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일단 무아지경에서 벗어나면 담배에 대한 욕구가 그만큼 강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네가 성공적으로 그만둘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언젠가는 그만두는 모습을 한 번에 볼 필요가 있다.


이것은 결과가 명백해지기까지 수개월이 걸릴 수 있는 과정이다.


미래를 생각하지 않고 현재를 생각해라.


오늘을 헤쳐나가는데 집중해라.


때때로 오늘을 이겨낼 수 있다면 내일을 헤쳐 나가는 것이 그만큼 더 쉬울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키기도 한다.




하루하루가 지나갈까 봐 걱정해야 한다.


담배를 끊을 때 한 번에 하루씩 드십시오.


더 짧은 목표를 세우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대처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일단 단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잘 해나가면 장기적 목표로 나아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헌신이 강해지면 쉽게 일어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하고 냉대를 원하지 않는다면, 니코틴 대체 요법을 고려해보라.


이러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들은 여러분이 그 습관을 고치기 위해 일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에 니코틴을 공급해 주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신체적인 금단 증상 중 최악의 증상을 막아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라는 것을 알려라.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이유를 상기시키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다.


든든한 지원체계로 몸을 감싸면 그만두는 싸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견고한 지원 시스템을 통해 영구적으로 그만두게 될 가능성이 크게 향상된다.




자신에 대한 보상을 계획하고 중요한 이정표를 맞이할 때 그 보상을 계속하십시오.


금연 일주일, 월, 요일에 도달한 것에 대해 보상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세요.


매일 그 리스트를 볼 수 있도록 해.


이것은 여러분이 약하다고 느낄 때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지원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포럼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웹사이트들은 오로지 사람들이 그들의 담배 습관을 영원히 끊도록 돕기 위해 존재한다.


당신은 그만두는 기술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이미 그만둔 사람들은 당신이 걸어온 여정을 가장 잘 이해하고 지지할 수 있다.




평소에 담배를 자주 피던 곳을 생각해본 다음 피한다.


아침 커피와 담배를 마셨거나 해피 아워에 가서 담배를 피웠다면 일상을 바꿔라.


차를 타고 출근길에 커피를 마시거나, 바 외에 새로운 행락지를 찾는 것은 익숙한 방아쇠와 갈망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흡연 습관을 버리는데 도움이 되는 추가 인센티브로, 이 위험한 습관으로 인해 수명이 단축되었다면 인생이 뒤집힐 가족과 친구들을 생각해 보라.


건강 통계에 따르면 흡연으로 인한 직접적인 사망자가 매우 많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나는 네가 그 통계자료에서 손해를 보고 싶어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흡연 습관을 버리는데 어려움을 겪지만, 그 과정을 덜 어렵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이 있다.


이러한 조언들을 주의 깊게 따르면,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곧 담배를 영원히 끊게 될 것이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적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