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개 훈련을 위한 팁과 아이디어

카테고리 없음

by 세트마족 2020. 7. 20. 18:12

본문


성공적인 개 훈련을 위한 팁과 아이디어



대부분의 개들은 예의 바르게 행동하기 위해 훈련을 필요로 한다.


강아지가 잘 적응하고 행복한 개미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뒤따르는 팁을 이용하라.




당신의 개가 가능한 한 활동적이 되도록 격려하라.


개는 쉽게 지루해질 수 있다.


개가 지루할 때, 그는 훈련을 하기가 힘들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건강하고 만족한다면, 그는 당신의 지시에 훨씬 더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나가서 오래 산책하고 강아지와 함께 뛰어라.




너는 절대로 두 마리의 개를 서로 가까이 묶어서는 안 된다.


개 한 마리의 사슬이 두 번째 사슬을 감을 수 있고 개들은 자유를 얻으려다 다칠 수도 있다.


큰 개는 너무 엉켜서 작은 개가 목줄에 질식할 수 있다.




당신이 개 훈련을 시작할 때,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그들이 당신의 명령을 따랐다는 것을 알려주는 언어적인 신호를 생각해내라.


"그렇다"는 말은 개의 좋은 행동과 보상을 주는 사이에 좋은 틈새의 역할을 할 수도 있다.




개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때마다 보상이 항상 유용하도록 하라.


당신은 그들이 옳은 일을 했다는 것을 그들이 알기를 원한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너의 개가 옳고 그름을 구별할 줄 안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는 인내심을 가져라.


이렇게 하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 모두 훈련과정에 화가 나고 좌절하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개는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 이상을 바라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하지만, 당신의 언어는 그에게 다소 혼란스럽다.




강아지가 너무 자주 훈련하는 것은 좋지 않아, 너무 많은 정보를 처리해야 한다면 강아지는 지치게 될 거야.


강아지는 주의력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


훈련을 할 때, 그들을 작은 짧은 시간에 만들고 항상 긍정적으로 만들어라.


너무 많이 하면 강아지는 네가 가르쳐준 것을 잊어버리고 부정적인 방법으로 기억하게 될 거야, 결국 그를 돕는 것은 더 어려워질 거야.




새로 태어난 강아지를 집에서 훈련시킬 때, 사고는 때때로 일어나기 쉽다.


즉시 사고를 제거하여 교육 효율성을 개선하십시오.


소변과 대변 냄새는 바로 청소하지 않으면 카펫에 남아 당신의 개가 사업을 하기 위해 같은 곳으로 돌아가게 할 것이다.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악취 조절 제품들은 매우 다양하니, 애완동물 가게로 가서 그것에 대해 물어봐라.




개를 훈련시킬 때 포기하지 마라.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강화를 통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르치는 행동을 유지하도록 개를 훈련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먹이를 주거나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것만큼 일관되어야 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의 개에게 도전하고 이전에 가르쳤던 속임수를 다시 가르쳐야 한다.


때때로 당신의 개를 시험해 보아라, 그가 당신이 가르친 것을 확실히 기억하고 그가 마음 속에 그것을 신선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러분의 강아지가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훈련하는 동안 특별하거나 독특한 간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개가 보통 도움을 받지 못하는 간식을 사용하는 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훈련 세션이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려움은 개가 물어뜯는 가장 큰 원인이다.


개가 위협을 인지하는 것에 대한 자연스러운 반응이다.


절대 당신의 개에게 무언가를 하라고 강요하지 마라.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시간과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


개가 겁을 먹고 널 물 수도 있어.


일단 당신의 개가 당신을 신뢰하면, 그 개는 당신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이고 당신을 그것의 리더로 생각할 것이다.




비록 당신의 개가 매우 제멋대로일지라도, 절망하지 마라.


인내심과 올바른 기술로 개를 훈련시킬 수 있어야 한다.


여러분이 읽은 정보를 이용하여 개를 훈련시키는 것과 관련된 어려움을 없앨 뿐만 아니라 그러한 노력을 극대화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