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한 팁으로 기억력 향상

카테고리 없음

by 세트마족 2020. 7. 20. 18:10

본문


간단한 팁으로 기억력 향상



나이가 들면서 우리 모두가 직면하는 한 가지 문제는 기억력 상실이다.


그것이 시작되면, 그것은 고통받는 사람들과 그들의 즉각적인 사회 집단 모두에게 감정적인 동요를 일으킨다.


이 글은 정신적 쇠약과 기억력 상실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을 담고 있다.




기억력 보유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하고 재미있는 방법 중 하나는 도전을 제공하도록 고안된 게임을 하는 것이다.


정신 운동은 근육 운동과 비슷하다.


이 뇌 운동은 주의력, 집중력, 그리고 물론 기억력을 포함한 많은 정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정신적으로 자극을 주는 게임은 다양하다.


가장 좋은 것 중에는 단어 검색이나 십자말 퍼즐과 같은 단어 게임이 있다.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면서 규칙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함께 일해 온 정보를 더 잘 흡수하고 기억하도록 해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뇌가 새로운 정보를 더 쉽게 흡수할 수 있는 올바른 상태에 이르게 할 것이다.




대량의 정보를 습득해야 하는 어려운 과제에 직면했을 때, 학습 세션을 여러 물리적 위치로 분리하십시오.


동일한 위치 학습 자료에 갇혀 있는 경우 특정 위치에만 자료를 연결하십시오.


다양한 장소에서 공부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면 그 정보는 영원히 기억될 만한 것으로 만들어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스티커 메모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전화기 또는 컴퓨터 화면 측면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모든 위치에 노트를 게시하십시오.


이 노트들은 중요한 것들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억력 향상에 관한 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장애물은 잡동사니, 특히 불안으로 이어지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할 필요성이다.


고통이나 부정적인 생각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기억력 감퇴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과학적 증거가 있다.


스트레스 해소 전략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운동할 때 기억력은 유지될 수 있다.


운동은 혈류를 증가시키고 뇌를 포함한 몸의 모든 부분에 산소를 공급한다.


기억은 뇌가 기능하는 방식의 일부분이기 때문에 기억력을 유지하는데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둘 다 중요하다.


운동하는 것도 당뇨병과 같이 기억력에 영향을 주는 특정 조건을 얻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는 환경을 바꾸는 것이다.


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은 학습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를 새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기억이 더 잘 작동하도록 돕는다.


당신의 뇌는 새로운 영역에 노출될 때 빛나며, 당신이 새로운 정보를 쉽게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현장 최고의 마인드 팁을 활용해 기억력을 높이고 싶다면 동네 도서관을 찾아보자.


임박한 의사들과 뇌 전문가들에 의해 행해진 많은 기억 연구들이 있다.


도서관은 이 책들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단지 마음에 대한 최신 생각을 보기 위해 도서관의 의학부를 뒤져보라.




지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는 것은 기억력 향상을 촉진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여러분이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정확한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뇌에 더 많은 경로를 만들도록 도울 것이고, 여러분이 미래에 그 사건을 기억하도록 도울 것이다.




많은 양의 정보를 머릿속에 주입하려고 하지 마라.


보다 효과적이 되려면 여러 스터디 세션을 만들어 정보 흡수를 중단하십시오.


한 세션에서 많은 정보를 흡수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한 번에 그렇게 많은 양을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고, 쉽게 잊혀질 수도 있다.


정기적인 학습 세션을 따로 설정하여 정신적 예민함과 기억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




어떤 생각이나 진술을 정확히 기억하려고 하는 것은 아무리 날카로운 정신에게도 매우 어렵다.


그 대신 자신의 말로 다른 방식으로 생각을 다시 하는 것이 훨씬 쉽다.


정보를 이해하지 못하면 정보를 외우기가 어려워진다.




기억상실은 우리가 고령의 친척이나 친구를 생각할 때 가장 흔히 떠올리는 것이다.


기억력 상실은 불행하고 불쾌하지만, 그것은 또한 매우 자연스러운 것이다.


때때로 이 손실은 상쇄되거나 심지어 완전히 멈출 수도 있다.


다음 기사는 기억력 손실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